카테고리 보관물: Digital device

대기모드 상태 (Sleeping Status)정의

 

대기모드 상태(Sleeping State) 정의:

절전 모드 (Sleeping state (Sx states))는 본체의 전원 관리 등급인 Global System State의 G1 등급에 속합니다. Sx 를 간단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S1 Sleeping State S1 sleeping state는 낮은 대기시간 지속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는 시스템 상태 정보를 잃지않고(CPU 또는 칩셋) 하드웨어가 모든 시스템 정보를 유지합니다.
  • S2 Sleeping State S2 sleeping state는 낮은 복귀시간 지속 상태입니다. S1과 같은 상태지만 CPU 캐쉬와 시스템 캐쉬는 보존되지 않습니다. (OS가 캐쉬와 CPU 상태 유지를 담당합니다.) 복귀 이벤트 이후에 프로세서 리셋 벡터에서 조절을 시작합니다.
  • S3 Sleeping State S3 sleeping state는 낮은 복귀시간 지속 상태이지만 시스템 메모리의 정보를 제외한 모든 하드웨어의 정보를 잃어버립니다. CPU, 캐쉬, 칩셋 정보는 이 상태에서 상실됩니다. 하드웨어는 메모리 정보를 유지하고 일부 CPU와 L2구성 정보를 복원합니다. 복귀 이벤트 이후에 프로세서 리셋 벡터에서 조절을 시작합니다.
  • S4 Sleeping State S4 sleeping state는 가장 낮은 전원 관리 상태이며, ACPI에서 지원되는 가장 긴 복귀시간 상태입니다. 전원 소비를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서, 하드웨어 플랫폼의 모든 장치 전원을 차단합니다. 플랫폼 정보는 유지됩니다.
  • S5 Soft Off State S5 상태는 OS가 아무 정보도 저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 S4와 유사합니다. 소프트웨어적으로 꺼진 상태이며 시스템 부팅을 다시 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S5와 S4상태를 구분하기 위해 다른 상태 값을 사용하고 시스템 부팅이 저장된 메모리 이미지에서 시작되었는지 아닌지를 BIOS내에서 구별하여 부팅 작업을 초기화 하도록 허용합니다.

 

시놀리지 서버 변경…

그동안 참 잘운영을 해왔던…  시놀리지 DS214 플러스를 정리 하고..

시놀리지 918+로 갈아타는 작업 완료했습니다..

 

베이도 이전보다 늘었고.. 해서..  조금 정리를 …했네요..

 

4TB 두개  2TB 두개  운영을합니다   기존 자료를 좀 넓게 펼친거고..  다운로드 입출이 있는 것은  2TB쪽으로 몰아서 운영을 하게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윈도우 서버에는  8TB 시대를 열고 운영 대기중으로 있네요..

위치도 거실쪽으로 옮겨서 손이 닺지 않은 곳으로 보냈습니다.

덕분에 허브도 추가하게 되고..일이 많아지는 서버 증설이네요..

 

넓어지고 빨라지고 해서 기분은 좋습니다만….  지갑은 얇아져서 다시금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장터에서 기존 기기는 정리해서 지갑  약간의 복원이라도 진해야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