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 합천호 코지 캠핑장 th002

http://합천호코지캠핑.com/

1차에 이은 2차 캠핑   장비 보강을 하고  신규 장비 추가도 해서 간 캠핑

초절정 더위에  캠핑이라 조금 두려웠음

장소는 합천호 코지 캠핑장의  12번 사이트 ( 물놀이장과의 최적의 거리)

2박3일 일정이었으나  3박 4일을 하고나서  그냥  3일만 할껄 했음    사유는 제법 힘들었음

휴가 기간이라서 가는데도 꽤 고생했었고   ….

창원인근에서 숲속 오솔길로 안내한  아틀란 네비 잊지 않겠음 !!!

첫캠에선 무리해서 그런지  맥주를 손도 못대고 왔는데  이번엔 꼭~~  하며 갔었음

날씨는  무지 더웠으나    오후 2시 부터 5시까지만  제법 더웠고 ( 온도기준  36 ~38 이었으나)

산속이라서 그늘막 아래 + 보네이도 조합으로 버팀  아니면  애들이랑 풀장에서 …..  시간 보내면 딱임

 

사이트 크기 8* 8이라서 크기는 괜찮으나  바로 따닥 붙어 있는 타입

전기 릴선은  2.3번 사이트 사이쯤에 있어서 길게 끌어와야 함

화장실 / 샤워실은 괜찮은편 (온수 ~~ 굿)

세척실도 괜찮음

주변 경관 산책은   경사로 인하여 어려워 보임

 

캠핑 손님 보단  글램핑이 훨~~~씬 더 많음

오토캠핑  14개 사이트  / 글램핑 14개 사이트 중에서

오토는 6팀 정도  유지 글램핑은  10~12팀 유지

 

이번에도 오딧에 가득 싣어가는 짐들

.Tuga 텐트 / 코스트코 쉘터 / 홀릭 T타프 (신규 물품)

.에버쿨 ./보네이도 2개 (660)

,스피너 추가

처음설치 해보는 타프   홀릭 T타프는  (면 … 타프임)   무지 무거웠고 첨이라 어려웠고..

그나마 스트링이 다 작업이 되어있어서 일단  저 모양이라도 세우긴 했음  소요시간은  20~30분정도.

텐트 먼저 친 이후에 타프 친거라  좀더 소요됬음

옆사이트의 두팀 연합 보단 우리가 더 빨리 쳤음  ㅋㅎㅎㅎㅎㅎ!!!

쨍쨍한 낮에도  면텐트에 열을  보네이도로 날려 버리니  아래에선 괜찮았음

12번 사이트에서 보면 수영장 ,주차장(오른쪽 끝에 내차… 오딧) 하면 됨..

 

쭈글탱이 면텐트   첨이라  ㅋㅋㅋ 어쩔수 없음

해당 사진으로  경험자의 조언은 나중에 확인 .. 했음

4세 아동에겐 조금 아슬하긴 해도  바닥의 굴곡이 없어서 조금 지나면 잘 적응함

튜브 또는 퍼들점퍼 같은 게 필요함

미끄럼틀은   애들에겐 최적  어른은  엉덩방아 조심 !!!

튜브류 바람 주입은  방방이 옆에 위치  !!

물은 아침에  1/3 정도 버리고 보충하나  수질은 좀… 않좋음

 

캠핑정리

다리 토시 필요  (내다리 다 탓음 ..ㅠ. ㅡ 발쪽에  크록스 라인이 생겼음)

더 많은 음식 종류가 필요함  (다양한 메뉴 ~~~)

냉동고 햇빛 노출 막는  방법 생각해 보자~~~

미니테이블 또 미지참 해서  버너류 귀찮았음

롯지 삼겹살 불판 세척용 솔 미지참 ..ㅡㅡ;

에버쿨은  사랑임   매일 아침마다 살짝 얼어있는  2리터와 바짝얼은 500미리를 추가 해주면

하루종일 차가운물을 벌컥 벌컥 가능

양갈비 구이 최고~

삼겹살(현지 오겹살) 최고

맥주도 최고~ (하야시된)